NOTICE

  • [중요 공지] 상품 구매 및 교환,반품 유의사항 (구매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)

  • POSTED BY : 오버즈(ip:)

    2022-02-24

    HIT 2876

notice

 _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한 불량, 교환, 반품 안내  

 

1.  불량, 교환 및 반품 접수 안내


 

** 사이트 내 구매목록에서 상품 반품 접수와 별개로 '직접 택배사 접수'를 해주셔야합니다. **

(N PAY 자동 수거 접수 제외)


- 교환 및 반품 신청하기 이전에, 상담채널을 통해 상담을 먼저 신청해주시는걸 권장드립니다.

 상담을 거치지 않고 임의로 보낸 상품이

교환 및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착불 반송처리되며, 그에 따른 배송비 또한 고객님 부담으로 이어지니

반품 가능 여부가 확실하시지 않으실 경우 꼭 채팅채널을 통해 상담 신청 부탁드립니다.   

 

구매내역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주시고,

cj대한통운 '반품접수' 페이지에서 배송 받으신 송장번호와 고객님 번호를 입력해 접수를 해주시면

대부분 영업일 기준 3일이내 수거 완료 후,

저희 측으로 물건이 도착하면 확인을 거쳐

파손 혹은 착용흔적이 없을 시

불량교환 혹은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

(N PAY 의 경우, 지정 택배사 자동수거를 신청하면 영업일 기준 익일 우체국 택배기사님께서 수거해가시며, 

지역 택배사 사정에따라 수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)

 

- 고객님 임의로 오버즈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

타 택배사를 이용하신 경우 고객님 부담 '선불 발송'을 해주셔야합니다.

- 지급된 사은품이 함께 반품되지 않을 경우, 사은품 판매가에 해당되는 금액이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. 

 

 

2. 반품 택배비 안내

(반품 불가 사유 필히 숙지 부탁드립니다!)

 
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

반품 택배비는 3,000원, 전체 품목 반품시 최초 배송비 포함 6,000원이 부과되며

무료배송 상품일 경우 반품 외 상품 금액에 따라 각각 3,000원 혹은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
(제주, 제주외 도서지역 추가 3,000원)

 

- 상품 수령 후 반품의사를 상담채널을 통해

밝혀주시고, 상담 후 반품 가능할 시

구매 내역에서 반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(임의적 반품 신청으로 생긴 반송비 불이익은 처리해드리기 어렵습니다.)


* 분실위험이 있어 현금동봉은 받지 않습니다! 임의로 현금동봉시 분실에 대한 책임은 반품 발송에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!

 

반품 접수 방법

위 '1.불량, 교환 및 반품 접수 안내' 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3. 교환 택배비 안내

 
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택배비는 6,000원 입니다.

 

 

4. 반품불가 사유 안내 (소비자 보호법 17조의 의거)

 
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, 과실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(오염, 향수 및 탈취제 냄새 그외 생활 냄새가 나는경우, 옷수선, 세탁, 상태변형등)

 

- 린넨, 니트 잡사 혹은 원단,봉제 의 특성으로 생긴 부분,

사이즈 1-3cm 오차 범위내에 차이,

초크자국은 불량의 사유가 아님을 고지합니다.

 

- '다량의 상품(평균 4품목 이상') 혹은 '동일 품목의 다수의 컬러(평균 3컬러 이상)' 구매 후

일괄적으로 반품(혹은 1,2개의 상품만 제외하고 모든 상품을 반품)

신청 하시는 경우는 정상적인 반품형태로 접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 


무료배송을 위해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악용하거나

구매의사가 아닌 단순 '착용' 만을 위해 구매 후 반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는 더 많은 고객님들께 나은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려는 회사측의 노력과 업무를 방해하는

고의적, 혹은 반복적인 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며,

이는 발송 전 문자안내로 한 번 더 고지드리는 점이기에,

이로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져드릴 수 없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

 

- 이벤트(시즌오프 할인, 타임특가) 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하며,

사은품 이벤트일 경우 공지사항에 기재된 내용에 근거합니다. 


 의류는 시즌성이 굉장히 강한 상품입니다. 

특히 시즌오프 할인의 경우,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될 시 평균 반품 처리 과정인 

7~ 10일 이후 재판매가 가능하고, 재판매시점 기준 그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져

정상적인 판매가 불가능한 시점에 해당되게 됩니다. 

 이를 근거로 상품별 상페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 및 공지사항 사전 고지를 드리고 있으며,

교환 및 환불 불가 방침을 안내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 


이벤트 상품 구매시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** 수제화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**

 

수제화 특성상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

제품으로 사이즈교환 1회만 가능합니다.

참고부탁드립니다.

(시착 후 걸으시면 수제화 특성상 사용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교환 불가능 합니다. 꼭 제자리에서 발 크기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)

 

입금완료기준 3-7일 정도의 제작기간이

소요됩니다. 사이즈 교환의 경우도

동일하게 제품 도착 후 3-7일 후

재발송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제품이 담겨있는 박스 및 포장지 훼손

또는 밑창오염, 가죽의 주름 훼손 등은

교환이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

오버즈는 불량 분쟁을 완화하기 위해

상품 배송 전 검수과정을

cctv녹화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제품 오염,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

검수 cctv 확인 후

정상 제품의 고의적인 훼손이 확인될 경우

법적인 제재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


5. 주문 상품 취소 안내 

저희는 당일 주문건에 한해 거래처에 당일 발주되는 물류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.


저녁 7시 기준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주, 정상입고시 익일(다음날) 발송됩니다.
(저녁 7시 - 10시 추가 발주 가능 물량 발주 진행)

저녁 7시 이후 정상 발주 등록된 상품은 정상입고시 배송 전 취소 불가합니다.


[발주 및 발송 과정 예시]

1. 03일 저녁 6시 50분 주문 

03일 저녁 7시부터 발주 - 정상 입고시 04일 입고(주문 취소 불가) - 택배 작업 - 04일 택배 발송


2. 03일 저녁 10시 주문
(03일 주문건이 아닌 04일 저녁 7시 이전 주문건에 해당)

04일 저녁 7시부터 발주 - 정상 입고시 05일 입고(주문 취소 불가) - 택배 작업 - 05일 택배 발송



>> 오버즈 택배 계약사(cj 대한통운) 파업 시 배송 진행 사항


오버즈는 택배 파업으로 인한 배송 불가지역에 한해

우체국으로 직접 접수하여 발송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이로 인해 배송 불가 지역의 택배 발송은

상품 입고일 기준 1-3일 소요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우체국 접수에 의한 배송비 추가금 1,500원의 경우

최초 발송비 추가금 없이 발송되지만,


교환 및 반품 신청 시에는 기존 교환 및 반품비에

추가금이 합산되어 청구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
(배송 불가 지역에 한함)

 

 

 

구매 시 공지사항을 숙지하시고

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리며,

미숙지로 인한 불편사항은

처리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(상품을 급하게 받으셔야하는 고객님은 꼭

재고문의, 배송문의 주시고 주문주세요)

 

상품문의와 배송문의는 상세하고

친절하게 성심성의껏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!

 

 

 

오버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

항상 감사한 마음가지고

앞으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

친절응대와 좋은 상품으로 보답하는

오버즈가 되겠습니다!

감사합니다 :)


P/W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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